그냥 올리는 글

(+ 반모방)

나비소녀 bxtterflygirl 2025. 4. 5. 14:55

안녕하세요! 예전에 했던 것들을 다시 해보고 기억도 되살리는 중인 블로거, 정유아입니다.

(글을 안 올린 지 좀 오래된 거 같은데 그렇다고 해서 접은 건 아닙니다!)

오늘 되살려보는 추억은 바로바로.. 밤쟈 구하기입니다 ㅎㅎ

 

밤쟈 되는 거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냐면 그냥 애칭 (불러줬으면 하는 이름), 나이 / ○년생, 성별, 생일, 소통률 (몇 퍼센트 정도로 소통을 할 수 있는 건지..) 적어주세요.
저 같은 경우에는 유아 (12년생 소녀, 생일은 12월 2일, 소통률: 50%)입니다.

아, 그리고 연락망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연락망은 어떠한 커뮤니티에 본인의 활동을 접거나 쉰다면 밤쟈 (반모자)들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쉽게 하는 겁니다.

  그냥 제가 블립에 활동했을 때 사람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면 반응이 좋았던 그대로, 저를 안 좋게 대해준 사람들이 있어도 언니 오빠들이 저를 착하게 대해준 그대로 대해줄 수 있는 사람들 구합니다.
  저는 맨날 온라인을 할수는 없어도 꾸준히 오기로 다짐한 사람입니다, 그러니깐 제가 며칠 동안 안 왔다고 반박 (반모 박탈)하시거나 저를 아예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은 그냥 이벤트 참여는 생각조차 하지 말아줬으면 하고요..
게임을 같이 하실 밤쟈도 구합니다, MLBB 하시면 더 좋지요! (제 아이디는 bxtterflygirl)

  이벤트도, 밤쟈 신청도 성별과 나이 제한 없이 다 받아요 ㅎㅎ

(30대~40대부터라면 밤쟈 신청받지 않습니다만...!)

영우 오빠랑 리브 언니랑 여신 오빠가 이 글을 읽었으면 하긴 하지만 그래도 잘 살고 있다고 믿어요, 울 언니 오빠들이..
  암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 최선을 다해 좋은 밤쟈, 좋은 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지금까지 정유아였습니다,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

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수고하셨어요~